안쫄 공원(Taman Impian Jaya Ancol)은 자카르타에서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안쫄은 북부 자카르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가족 또는 연인과 즐길 수 있는 해변이 여러 개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해양 수족관, 놀이 기구, 연인 산책로 등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안쫄의 해변가를 까르나발 해변이라고만 알고 있지만, 안쫄의 약 6.5km 자연 경치를 따라가면 아름답고 즐길 수 있는 여러 해변가 명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안쫄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는 단지, 안쫄 입구에서 입장권만 구입하면 됩니다. 입장료는 일인 당 25,000루피아, 자동차 한 대 당 25,000루피아, 오토바이 한 대 당 15,000루피아입니다.
안쫄의 아름다운 해변가 8곳을 소개합니다
728x90
까르나발 해변(Pantai Karnaval)
까르니발 해변은 안쫄의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안쫄로 휴가를 떠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까르니발 해변을 목적지로 선택합니다.
이곳에는 해 질 녘의 아름다운 전망, 맛있는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바람과 파도 소리를 즐기며 앉아 있거나 바다의 자연미를 즐기며 해변을 거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친구들이 여행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고, 사진을 찍고, 조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해변은 종종 큰 이벤트 행사를 개최합니다. 그중 하나는 많은 관광객이 같이 즐기는 새해 전야 행사입니다.
* Pantai(빤따이) : 해변
리아 해변(Pantai Ria)
이 해변은 안쫄 동쪽 출입구에서 가깝습니다. 안쫄 동쪽 출입구를 통과하면 리아 해변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이 해변은 가족 휴가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은 우뚝 솟은 코코넛 나무와 매력적인 백사장에 있습니다. 그늘진 코코넛 나무는 도심 속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은 이 해변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난파선을 연상시키는 어린이 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배의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미끄럼틀과 다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해변에는 하얀 모래가 펼쳐져 있어 어린아이들이 놀기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해변 지역이 꽤 가파르기 때문에 방문객들이 이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비치 풀(Beach Pool)
이 해변가는 명절이나 장기휴가 때 관광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곳은 낮은 파도와 해변이 평탄하여 안전하기 때문에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치 풀 또는 석호(lagoon)로 알려진 이곳은 넓은 백사장을 가지고 있어 어린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일광욕과 휴식을 즐기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가철이 되면 방문객이 많아서 바닷물이 그다지 맑지 않습니다. 다른 해변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해변에서도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인다 해변(Pantai Indah)
이 해변은 다른 해변과 다르게 붐비지 않습니다. 여기 해변가에는 라운지 의자와 식탁이 놓여있는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습니다. 바다 경치를 즐기면서 여유 있게 쉬면서 해산물 요리나 인도네시아 음식을 즐기고 싶은 방문객에게 적합합니다.
인다 해변에는 행사를 위한 무대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 행사와 축제를 개최합니다. 인다 해변은 머큐어 안쫄 호텔(Mercure Ancol Hotel)과 가까워 인기가 많습니다. 머큐어 호텔은 해변에 웅장하게 서 있어 객실에서 바라보는 최고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 indah(인다) : 아름다운
안쫄 비치 시티 해변(Pantai Ancol Beach City : Pantai ABC)
안쫄 비치 시티 해변에는 약 5,000명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공연장이 있습니다. 이 해변은 종종 큰 행사나 콘서트 장소로 사용됩니다.
무대시설과 음향시설도 좋아 각종 행사를 진행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넓게 펼쳐진 백사장에서 편안히 앉아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리나 해변(Pantai Marina)
마리나 해변은 해변가라기보다 선착장입니다. 이곳은 매우 아름다운 선착장으로 유명합니다. 부두에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개인 보트와 유람선들이 줄지어 정박해 있습니다.
마리나 선착장은 천 개의 섬(Pulau Seribu)으로 출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승객의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여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배를 타고 가면, 천 개의 섬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크기의 섬들이 있습니다. 마리나 해변의 여행사를 통하여 맘에 드는 섬의 다양한 패키지를 구입하면 조그마한 섬에서 자유와 평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천 개의 섬(Pulau Seribu : 뿔라우 스리부) = Pulau(섬) + Seribu(천)
또한 부두의 아름다움이 주는 매력 때문에 이곳은 포토 명소로 아주 유명합니다. 웨딩 사진의 필수코스로, 여기에 가면 사진촬영을 하는 예비부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벤데 해변(Pantai Bende)
리다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벤데 해변이 있습니다. 벤다 해변에는 독특한 목조 다리가 있어 매력적입니다.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다리가 웅장해 보입니다. 탁 트인 자연미와 낭만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 다리는 해변을 아름답게 만드는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이 다리를 ‘사랑의 다리’라고 부릅니다. 다리 중간에는 한국의 남산과 같이 사랑의 자물쇠 장소가 있어서 수많은 자물쇠가 여인들의 사랑이 계속 이어 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다리는 길게 만들어졌고, 다리 끝에는 보통 행사장으로 사용되는 꽤 넓은 장소와 카페가 있습니다. 자전거를 이용하여 이 다리를 돌아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몰이 아름다운 이 해변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연인들이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로맨틱한 분위기는 웨딩 촬영 장소로 최적의 장소입니다.
페스티발 해변(Pantai Festival)
안쫄에서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인 페스티발 해변입니다. 이 해변은 안쫄 지역의 서쪽에 있습니다. 이 해변에서는 화려한 축제가 자주 열리는 곳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축제가 열리는 날이면 사람들로 많이 붐벼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이 해변의 매력은 견고한 목재 선착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선착장은 해변을 가로지르게 만들어, 방문객들은 그 매혹적인 강인한 아름다움을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작은 다리 형태의 선착장은 인기 있는 사진 명소입니다. 포토스팟이 아기자기해서 아주 재미있습니다.
또한 페스티발 해변에는 곤돌라를 탈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이 곤돌라를 타고 안쫄을 내려다보며 주변 지역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 또한 색다른 낭만입니다.
'Indonesia Cul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려한 럭셔리 휴양지 발리 누사 두아(Nusa Dua) (0) | 2023.02.18 |
---|---|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휴양지 발리 스미냑(Seminyak) (0) | 2023.02.16 |
불의 고리 인도네시아, 그 중심에 서 있는 활화산 므라삐(Merapi) (0) | 2023.02.14 |
인도네시아 역대 대통령의 영광과 하야의 역사 (0) | 2023.02.07 |
당신이 모르는 '오랑우딴'의 흥미로운 사실 10가지 (0) | 2023.02.06 |
댓글